제품소개
동반성장

Corporate Partnership

현대L&C는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을 위하여
공정거래위원회에서 권장한 4대 실천사항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

  • 대.중소기업간
    상생협력을 위한
    바람직한 계약체결 실천사항

    세부규정
  • 협력업체의
    공정한 선정(등록)을 위한
    실천사항

    세부규정
  • 하도급거래 내부
    심의위원회 설치.운용을 위한
    실천사항

    세부규정
  • 하도급거래에서의
    바람직한 서면발급 및
    보존에 관한 실천사항

    세부규정

▣ 협력업체 신문고

현대L&C는 거래상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 및 불편 사항, 불합리한 제도 개선에 대해 협력업체의 소중한 의견을 접수받고 있습니다.
접수된 의견은 비밀이 보장되며, 협력업체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, 개선 조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상담하기
닫기
닫기
뉴스 이미지

아시아, 미주 넘어 유럽대륙 공략

2019-05-22
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 현대L&C가 올해 초 KBIS 등 미주 지역 전시회에 참가한 데 이어, 이번에는 유럽 최대 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영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
닫기
홍보 이미지

20년 실크벽지 '큐브' 신상품 출시

2019-05-22

닫기

19sus '기업PR'인쇄광고

홍보 이미지